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무안군,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주말체험 프로그램 ‘성료’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6:38]

무안군,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주말체험 프로그램 ‘성료’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1/11/24 [16:38]

무안군,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주말체험 프로그램 ‘성료’


[경천뉴스=차영례 기자] 무안군은 주말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 기능을 강화하고자 10월 16일부터 11월 20일까지 5회에 걸쳐 청소년 주말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은 여가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 하도록 하는데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군민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를 알아보는 체험 학습 등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관내 체험장에서 고구마 캐기, 대봉감 따기, 목장 체험, 연근두부 만들기, 모싯잎 떡 만들기 등 13종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고 다시금 가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산 군수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에게 휴식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됐다”며“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 프로그램 운영과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하반기 프로그램에는 33가족 119명(청소년 64명, 학부모 55명)이 참여했으며, 자체 설문조사 결과 97.3%의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메인사진
광명시 개청 40주년, '눈부신 성장 함께해온 시민께 감사' 다채로운 기념행사 마련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