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컨텐츠 교류

용인시 청소년 욕구조사, 홈 트레이닝 이벤트, 선플 캠페인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18:56]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컨텐츠 교류

용인시 청소년 욕구조사, 홈 트레이닝 이벤트, 선플 캠페인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1/11/26 [18:56]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컨텐츠 교류


[경천뉴스=차영례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별하’는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와 25일 컨텐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은 각 기관을 대표하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별하’ 위원장 김세빈(용인 삼계고 2학년)과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 위원장 김지수(백석대학교 2학년)의 서명을 받아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별하’는 2021년 하반기에 진행하여 관내 청소년 1,123명이 참여한 용인시 청소년 욕구조사 결과와 그 결과를 반영하여 운영 된 기획활동 - 홈 트레이닝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며 ‘청운별하’는 11월에 운영한 선플 캠페인 컨텐츠를 제공한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하여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 규정에 의하여 청소년시설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자치기구로 소속 청소년기관 및 지역 내 청소년을 대표하여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한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올해의 컨텐츠 교류를 시작으로 2022년 기관탐방으로 직접 대면하는 등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시설의 발전과 청소년 자치기구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메인사진
“민족종교 경천신명회 복지위원회,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1/2